본문 바로가기
여행관련/홍콩

[맛집] Dim Dim Sum

by 푸랭키 2015. 1. 24.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9월 달에 1번 그리고 이번 달에 1번 방문한 집입니다.

혼자서도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집으로, Causeway Bay 역 근처에서 쉽게 찾아 갈 수 있습니다.


트립 어드바이져에도 올라와 있네요.

http://www.tripadvisor.co.kr/Restaurant_Review-g294217-d3171948-Reviews-DimDimSum_Dim_Sum_Specialty_Store_Wan_Chai-Hong_Kong.html


위치는 구글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Pineapple Bun with Pinapple Custard Fllling

아주 달콤한 걸로 원래 맨 마지막에 먹는 건데 맨 처음에 나오는 쩝..





Crispy Rice Flour Rolls with Shrimp

새우가 들어 간 건데, 꼭 간장을 달라고 해서 같이 드시면 간장이 한국처럼 짜지 않아서 같이 먹기 아주 좋습니다.

옆 테이블에서는 간장을 그냥 확 음식 접시에 부어서 먹는 걸 보고 따라 했는데, 짜지 않고 나쁘지 않더군요.





Dim Sumhk Rice 



제가 가장 좋아하는 

BBQ Pork Buns (Cha Siu Bao)

돼지고기가 들어가 있는 빵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딤섬입니다.

하지만, 특유의 향이 있어서 호불호가 갈립니다.




가지 볶음입니다. 



Piggy Custar Buns 입니다. 



이 사진은 개인적으로 혼자 가서 먹을 때 주문한 메뉴입니다.

BBQ를 워낙 좋아하는지라 2판을 시켜서 6개을 혼자 먹었네요.



Congee with Pork, Preserved Egg and Salted Egg

이 당시 개인적으로 몸이 좋지 않았는데, 영양식으로 아주 좋더군요.


아무튼 이곳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홍콩의 딤섬집입니다.

글을 쓰면서 또 가고 싶네요. ^^